사진자료

사진자료 상세
제목 2022년 4월 28일(목) 김동명 한국노총 위원장 "이재명, 노동자·서민의 필연적 선택지"

2022-06-21 Read : 213

수원지역지부
김동명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 위원장이 16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에 대해 "유능하고 준비된 지도자를 갈망하는 노동자와 서민의 필연적인 선택지"라고 말했다.김 위원장은 이날 오전 서울 여의도 민주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본부장단회의에 참석해 "지혜롭고 현명한 국민들은 3월 9일이 다가올수록 냉정한 판단으로 위기 극복, 미래 대통합의 대한민국을 선택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이같이 밝혔다.김 위원장은 또 이 후보에 대해 "노동자의 생명과 안전, 고용 안정과 일자리 창출 등 좋은 노동 정책을 제시했다"고 평가한 뒤 "한국노총은 지난 2월 10일 이재명 후보와 정책 협약을 체결한 이후 전체 조직을 빠르게 대선 대응 체제로 개편하고 있다"고 전했다.그는 "노동의 숨결이 숨 쉬는 대한민국 모든 곳에서 한국노총은 이재명 후보 당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한국노총과 민주당이 소중히 지켜온 정책 연대가 활짝 꽃 피우는 3월 9일을 반드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2022년 4월 28일(목) 성기선 "경기교육감 진보 후보 지원에 감사"...한국노총 정책협약
목록보기
수정하기 삭제하기